본문 바로가기
SEI/세상만사

'두 번째 남편'(2021)_엄현경, 차서원

by SEI 2021. 9. 21.
반응형

두 번째 남편

편성 : MBC 2021.08.09. ~ 2022.01.28. (월~금) 오후 07:05
몇부작 : 120부작

제작 : 문화방송, 팬엔터테인먼트
제작진
연출 : 김칠봉
극본 : 서현주

출연진 : 엄현경, 차서원, 오승아, 한기웅 등

소개 : 빼앗긴 자와 빼앗은 자의 피할 수 없는 대립! 처절한 복수와 응징으로 점철된 두 여자의 드라마

2021년 8월 9일부터 방영 예정인 드라마 '두 번째 남편'은 빼앗긴 자와 빼앗은 자의 피할 수 없는 대립! 처절한 복수와 응징으로 점철된 두 여자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입니다.

엄현경, 차서원, 오승아, 한기웅 등이 출연하며 극본은 '최고의 연인', '빛나는 로맨스' 등을 집필한 서현주 작가가, 연출은 김칠봉 PD가 맡았습니다.

일일드라마 '두 번째 남편' 기획의도

단 하나의 진실한 사랑을 찾아가는 여정

<사랑을 시작했을 때, 비로소 삶이 시작 된다.> - 스퀴데리 -

우리 인간의 삶은 진실한 사랑을 찾아가기 위한 끝없는 여정이 아닐까.

때로는 사랑이라고 믿었던 그 하찮음에 배반을 당하고,

때로는 그 허울뿐인 가변적인 사랑에 울기도 했다.

그렇게 사랑에 채이고, 배반을 당하고

수많은 시행착오를 거친 후에야

진실한 사랑에 대해 눈을 뜨게 되고...

비로소 진짜의 참 사랑을 깨닫게 된다.

여기, 주인공 봉선화가

억울한 누명 속에서도 온갖 역경을 뚫고, 새롭게 맺어진 엄마와

자신을 낳아준 친엄마와의 두 가족을 둘러싸고 벌어지는

운명적인 사랑과 비밀과 용서의 이야기를 통하여

진실한 사랑은 어리석은 선택을 한 인간을 구원할 수도 있고

잘못된 가치관을 바꿔 놓을 수 있는

위대한 힘이 있으며 세상을 아름답게 한다는 것을 그리고 싶다.

일일드라마 '두 번째 남편' 인물관계도

일일드라마 '두 번째 남편' 등장인물

봉선화 cast 엄현경

새벽의 엄마. 잔인한 운명의 소용돌이에 휩싸이게 되는 싱글맘. 긍정적인 마인드를 지닌 활기 찬 또순이. 불의를 보면 반드시 시정을 해줘야 직성이 풀리는 정의로움을 장착한 다혈질. 돌도 되기 전에 양친 부모를 사고로 잃고, 한곱분 손에서 궁핍한 생활을 해왔다. 하루가 48시간이 되도록 각종 아르바이트를 뛰며, 알바계의 달인으로 등극하는 풀뿌리 같은 생활력의 소유자. 만드는 사람도, 먹는 사람도 행복한 빵을 만드는 게 꿈이라서 파티시에를 꿈꾸지만, 현재는 이벤트 회사의 계약직으로 근무 중. 문상혁과 오랜 연애 끝에 아들을 낳고... 이제 모두의 축복 속에서 결혼식을 올리려는 시점에, 남편 상혁이가 어느 날부터 낯설어지기 시작한다.

윤재민 cast 차서원

윤대국과 주해란의 아들. 훤칠한 키에 여심을 녹이는 미소와 훈훈한 외모. 걸음걸이조차 매력적인 따도남. 유머와 다정한 온기가 가득한 로맨틱한 직진남. 친화력과 붙임성이 좋고 때론 장난기 가득한 동생 같은 순수함이 있지만, 남자다운 카리스마가 공존하는 매력남. 미국에서 MBA과정을 밟은 수재. 피아노와 노래를 좋아해서 얼굴 없는 가수로 아버지 몰래 활동을 하며 이중생활을 하게 된다.

윤재경 cast 오승아

윤대국의 딸. 재민의 배다른 여동생. 지적이고 욕심이 많고 야망이 크다. 눈치가 빠르고 집착도 강하다. 겉으로는 자존심이 강해보이지만, 실은 그녀를 움직이는 힘은 열등감이다. 자신의 미천한 신분에서 오는 열등감. 그것을 감추기 위해, 아니 극복하기 위해서 몸부림치는 가여운 여자다. 그녀의 지상 최대의 목표는 아버지 윤회장에게 인정을 받는 것이다. 이 여자의 모든 불행의 출발점은 바로 아버지다. 룸살롱 마담 출신의 친엄마와 열 살 때까지 살다가 친아버지인 윤대국회장의 집으로 와서 살면서, 자신만의 왕국을 건설하기 위해 부단히 노력한다.

문상혁 cast 한기웅

선화와 사실혼 관계의 첫 남편. 새벽의 아빠. 젠틀하고 카리스마 있고 유능한 야망 덩어리. 눈에 보이지 않는 것은 그 무엇도 믿지 않는 냉철한 이성주의자. 도도함과 특유의 나쁜 남자의 매력이 있음. 최근에 보기 힘든, 개천에서 용 난 케이스의 마지막 주자. 일찍 돌아가신 아버지를 대신해서 집안의 가장 노릇을 했기에, 어머니나 여동생에 대한 책임감이 강하다. 첫사랑 선화와 결혼을 약속하고는 아들 새벽을 낳았다. 자신은 당연히 사랑하는 선화와 백년해로 할 것이라 여겼지만, 인생은 항상 예측불허! 윤회장의 딸 재경의 유혹 앞에서 흔들리는데..

일일드라마 '두 번째 남편' 포스터

일일드라마 '두 번째 남편' 티저

https://youtu.be/vxHEBd_Tz5E

https://youtu.be/CXze4TLG5Y0

https://youtu.be/HZzdmVBafn4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