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EI/세상만사

구글 애드고사라 불리는 애드센스 합격! / 저만의 팁 방출...?

by SEI 2022. 2. 23.
반응형

애드센스는 구글에서 운영하는 광고 프로그램으로, 웹사이트를 소유한 사람이 애드센스에 가입하면 구글에서 광고비를 지불하고 광고를 자동으로 그 사람의 웹사이트에 올려주며 해당 웹사이트를 찾은 방문자가 그 광고를 클릭하면 구글이 광고주로부터 돈을 받아 그 일부를 웹사이트 소유자에게 나눠주는 방식입니다.

블로그로 수익을 낸다는게 신기했고 마침 저도 운영하고 있었던 블로그가 있었기에 구글 애드센스에 지원했습니다. 사실 처음 지원할때는 기대를 안했습니다. 전문적인 글을 올리던 블로그도 아니였고 그냥 제 개인 뻘소리나 저장하고 싶은 사진을 올리는 블로그여서 그냥 한번 재미삼아 지원했는데...

합격을 하고 말았습니다...;;

떨어지고 제대로 준비해서 합격한 후 티스토리에 올려서 다양한 팁을 드리고 싶었는데... 팁이랄게 없네요. 그나마 드리자면 무슨 글을 쓰더라도 길게 쓰는거? 예를들면 요즘 인기있는 가수 아이유의 사진을 올리고 싶다! 그러면 그냥 아이유 사진만 딱 올리는게 아니라 아이유에 대한 간략한 설명을 적고 그다음 올리고 싶은 사진이 어떻게 나왔는지에 대한 간략한 설명을 적고 업로드하는거 정도? 그정도가 제가 한 전부입니다.

뭐 어디 논문 적거나 전문적인 지식, 글자수 1000자 이건 전부 헛소리라고 생각하네요. 여러분은 그렇게 하지 마시고 대충 제가 말한 저정도만 해놓고 게시글 30개 올리고 지원하시면 아마 합격하실거라 생각합니다.

여러분의 합격을 기도합니다.

반응형

댓글